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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양식

품의서 작성방법 및 무료 엑셀양식 (Expense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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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의서 작성방법 및 무료 엑셀양식

 

 

사내 대금결제 및 업무상황을 상사에게 보고 및 결재받기 위한 품의서 엑셀 양식입니다.
간단히 말씀드려서 경비 집행 전 회사에 공식적으로 승인을 받기 위해 작성하는 문서입니다.

제가 직접 회사에서 썼던 양식이라서 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

기안서와 품의서를 혼동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기안는 안건이나 기획안을 제시하여 상사에게 승인받는 절차입니다.
품의는 회사에서 비용의 지출에 대해 결재를 받기 위해 요청하는 행위입니다.

품의서 영어로는 Expense Report입니다.

 


작성방법은 아래와 같이 간단합니다.

작성자 정보)
작성하시는 분의 소속, 직급, 성명 기입합니다.

품의 제목)
작성하시는 분의 목적 또는 요청사항을 작성합니다.

품의 내용)
내용은 상사에게 보고하기 위해 간단명료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보고받는 분에게 보다 신속하게 승인을 내릴 수 있도록 설득력 있게 작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유는 A라는 업체에 몇 월 며칠 방문 예정이며, 업무협의를 위해 바이어를 만나겠습니다.
그리고 그에 발생한 예상 비용이 총 이렇습니다 등 목적과 품의를 받을 시 그에 상응하는 아웃풋 등이요.

마지막으로 작성일 및 작성자 이름 그리고 서명을 넣으면 작성이 다 끝납니다.
아래 품의서 엑셀 양식으로 여러분 업무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품의서 양식.xlsx
0.02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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