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즐기자 (Eat, Drink & Enjoy)

이제 커피까지 다있다 국민가게 다이소 캡슐커피 시장 진출예정

반응형

이제 커피까지 다있다 국민가게 다이소 캡슐커피 시장 진출예정

 

 

 

다이소의 최근 도전은 캡슐 커피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다이소 브랜드를 알리고 있습니다. 다이소는 이미 균일가 생활용품점으로서의 인지도를 확립한 상태이며, 이번에 캡슐 커피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다이소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5종 x 20p 100캡슐, 5.5g, 100개입, 1개

 

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5종 x 20p 10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이소의 캡슐 커피는 네스프레소 기기와 호환되며, 제조사는 국내 기업인 레츠프레소입니다. 이 제품은 별도의 브랜드를 내세우지 않고 있으며, 캡슐 10개가 든 3000원짜리 3종과 5000원짜리 3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다이소의 캡슐 커피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소비자 입맛의 고급화 움직임에 맞춰 원두 품종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한국 커피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농수산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커피 수입액은 13억달러로 전년 대비 42.4% 증가하였으며, 국내 커피시장 규모는 2021년 기준 3조1168억원으로 연평균 6.6% 성장하였습니다. 특히 볶은 커피와 액상 커피 시장은 각각 50.3%와 6.7% 성장하였으며, 한국인의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이러한 커피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다이소의 캡슐 커피 출시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이소는 불황 속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는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입니다. 과거에는 생활필수품 중심의 제품을 판매하였으나, 최근에는 화장품 분야에서도 두드러지는 경쟁력을 발휘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다이소는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화장품을 500~5000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가성비 아이템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특히 '리들샷' 등의 히트 제품은 연일 품절을 기록하였으며, 상품군별로 기초 화장품과 색조 화장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또한, 다이소는 전국 15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영업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하여 온라인 영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이소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소의 연매출은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2조9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올해에는 3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다이소가 다양한 제품 분야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며 성공적인 성장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물가 시대인 요즘 주머니 부담을 줄기 위해서 최근에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다이소는 이러한 홈카페 족들을 대상으로 캡슐 커피를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다이소 브랜드를 알리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익일 배송 서비스의 도입으로 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이소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이소의 캡슐 커피 출시와 이커머스 강화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시기에 다이소의 캡슐 커피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 커피 시장의 성장세를 이어가는 데에도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다이소는 더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