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고성능 하이브리드 BMW XM 출시 신기술과 럭셔리 디자인 만남

반응형

고성능 하이브리드 BMW XM 출시 신기술과 럭셔리 디자인 만남

 

 

BMW는 XM 럭셔리 SUV를 한국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BMW의 하이퍼포먼스 M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며, 또한 1978년 출시된 M1 이후 첫 번째 전용 M 차량입니다.

 

이번 BMW XM은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SAV)으로 스포티한 접근을 강조합니다. BMW에 따르면, "M 브랜드에서 출시된 가장 강력한 차량"입니다. 이 차는 4.4리터와 8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되며, 최대 653마력과 81.6kg-m의 토크를 자랑합니다. 0에서 100킬로미터(62마일)까지 단 4.3초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XM은 전기차 시대에 맞춘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29.5킬로와트-시간 배터리를 갖추고 있으며, 환경부 기준에 따르면 순전기로 최대 62킬로미터까지 주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전기로 주행을 선택하면, 2.5시간만에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XM은 BMW 아이코닉사운드 일렉트릭이 탑재돼 차별화된 주행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BMW는 이번 XM에 100개 이상의 LED를 사용하여 분위기 조명과 전화 수신 및 안전 알림에 대한 추가 알림을 제공합니다. XM 전면부는 분리형 헤드라이트, 테두리 및 윤곽 조명이 반영된 BMW 키드니 그릴, 커다란 에어 인테이크가 조화를 이룹니다.

 

 

BMW XM은 전용 M 차량으로서, M 브랜드의 전통적인 성능과 디자인을 잇고, 동시에 하이브리드 차량으로서는 BMW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더욱 차별화된 제품으로 탄생했습니다. 이번 BMW XM 출시 소식으로 BMW의 인기와 성능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고성능 하이브리드 모델인 BMW XM의 가격은 2억2190만원이며, BMW 샵 온라인 예약을 통해 M 익스텐디드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 BMW 인디비주얼 메탈릭 페인트,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 익스클루시브 콘텐츠 등이 선택사양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XM은 3월 31일 경기도 고양시의 킨텍스 전시장에서 시작되는 한국 최대 자동차 이벤트인 서울 모빌리티 쇼 2023에서 전시됩니다. 이번 서울 모빌리티 쇼 2023은 국내외 자동차 제조사들이 자사의 최신 모델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BMW XM의 출시로 인해, BMW는 한국 시장에서 전기 차량 시장에서도 선두주자로 자리 잡게 될 것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Tj6p2

 

레프리카 1:24 도어오픈 LED BMW M6 GT3 다이캐스트 MSZ110549WH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