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BMW 인기 콤팩트 SUV 뉴 X1 공식 출시 with 전기차 iX1

반응형

BMW 인기 콤팩트 SUV 뉴 X1 공식 출시 with 전기차 iX1

 

 

BMW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뉴 X1'은 3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기존 모델보다 더 넓은 공간과 적재공간을 제공하는 등 보다 실용적인 요소를 강화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뉴 X1은 이전 모델보다 크고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차체는 이전 모델 대비 길이 55mm, 폭은 15mm가 늘어나 높이도 15~25mm 높아져 보다 여유로운 탑승공간과 적재공간을 제공합니다.

 

BMW X1은 2009년 1세대 모델이 전 세계 시장에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약 270만대 판매된 모델로, 소형 SUV의 성공을 주도한 모델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뉴 X1은 이전 모델에서 성공적으로 이용한 디자인 요소를 유지하면서, 보다 세련되고 개선된 새로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모델은 BMW 브랜드의 신뢰성과 선도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BMW 뉴 X1 라인업에는 이번에 순수전기차 모델인 '뉴 iX1'이 포함됩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BMW 뉴 iX1은 최신 5세대 BMW eDrive 시스템과 최상의 동력 성능, 다양한 편의 사양 등이 조화를 이루어,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특히, BMW 콤팩트 세그먼트 최초의 순수전기 모델인 BMW 뉴 iX1은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BMW 뉴 iX1은 66.5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와 최대 310km 주행 가능한 충전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있어, 긴 거리 주행에도 높은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이외에도 액티브 에어 플랩 컨트롤 시스템이 적용된 키드니 그릴, 히든 타입 도어 핸들 등으로 향상된 공기역학성능을 자랑하며, 0.26Cd에 불과한 공기저항계수 덕분에 어느 상황에서도 민첩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합니다.

 

 

뉴 X1 및 뉴 iX1은 각각 xLine 및 M스포츠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뉴 X1 sDrive20i xLine의 가격은 5870만원, 뉴 X1 sDrive20i M스포츠의 가격은 6340만원이고, 뉴 X1 sDrive18d xLine과 M스포츠의 가격은 각각 6070만원과 6540만원입니다. 이외에도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열선 스티어링 휠 및 열선 시트 등이 기본 적용됩니다.

 

 

모든 모델은 앞좌석에는 요추지지대 및 액티브 마사지 시트가 기본 적용되며, 뒷좌석 시트 등받이는 최대 12도까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장거리 여정을 지원합니다. BMW코리아는 이번에 출시되는 뉴 X1 및 뉴 iX1으로 국내 SUV 시장에서 대담한 입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BMW코리아의 노력으로 더욱 발전된 X1 시리즈는 소형 SUV 시장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뉴 X1과 뉴 iX1은 BMW 브랜드의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하며, 국내 SUV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높일 것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S8sUt

 

엠노블 가죽 트렁크 정리함 + 세차타월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