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럭셔리 패밀리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 출시 사양 가격

반응형

럭셔리 패밀리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 출시 사양 가격

 

지프가 최신 럭셔리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 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신차는 브랜드 최초로 3열을 탑재한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과 2열 5인승 차량의 '올 뉴 그랜드 체로키', 그리고 PHEV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올 뉴 그랜드 체로키 4xe'로 구성된 럭셔리 SUV 중 가장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이번 신차는 지프의 81년 역사와 유산을 그대로 이어받은 '그랜드 체로키' 시리즈의 5세대 모델로, 지난 1992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1세대를 공개한 이후 세대를 거듭하며 700개 이상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역대 최다 수상 SUV’로서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모델은 늘씬하고 조각 같은 외부 디자인을 통해 공기역학적 성능과 효율을 높였습니다. 더욱 고급스러워진 수공예 소재와 현대적인 편의사양이 갖춰진 인테리어도 매력적입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올 뉴 그랜드 체로키와 4xe는 역대 가장 럭셔리한 외관, 기술과 아름다움이 융화된 인테리어, 쿼드라-리프트(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어떠한 상황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지프의 전설적인 4x4 시스템 등 비교할 수 없는 유산으로 가득 차 있다”며 “두 모델이 한국 럭셔리 SUV 시장에 새로운 파란을 일으킬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올 뉴 그랜드 체로키 4xe'는 전동 모터, 배터리 팩, 2.0L 터보차지 4기통 엔진, 8단 자동변속기를 결합한 지프 브랜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그랜드 체로키로, 효율과 성능을 극대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미래친화적인 차량 기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모델은 지프 브랜드 최초로 기본 탑재된 커넥티드 서비스 '지프 커넥트(JEEP CONNECT)'를 제공하여, 차량의 실시간 위치 확인, 각종 원격 제어 시스템, 긴급 상황시 대처 가능한 SOS 시스템 등 스마트폰 하나로 차량과 연결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은 물론 써밋 리저브 트림에는 무선 충전 패드가 장착되어 연결성을 한층 강화합니다.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올 뉴 그랜드 체로키' 시리즈는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디자인과 미래 지향적인 기술의 결합으로 더욱 강력한 럭셔리 SUV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출시 소식으로 지프는 한국 럭셔리 SUV 시장에 새로운 파란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격은 '올 뉴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가 8천550만원, 오버랜드가 9천350만원이며, '올 뉴 그랜드 체로키 4xe'는 리미티드가 1억320만원, 써밋 리저브가 1억2,120만원입니다. (부가세 포함).

 

https://link.coupang.com/a/TfxlI

 

킨스마트 지프 랭글러 JL 하드탑 그레이스케일 1:34 다이캐스트카 2p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