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즐기자 (Eat, Drink & Enjoy)

간편하고 자취생에게 인기좋은 햇반 컵밥 치킨마요덮밥

반응형

간편하고 자취생에게 인기 좋은 햇반 컵밥 치킨마요 덮밥

 

컵밥


코시국에 확진자 수는 계속 늘어나고 그렇다고 배달의 민족이나, 쿠팡이츠 등 배달어플로 주문해서 먹기에는 부담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물가가 올라서 음식값도 오르고 배달료도 올라서 오늘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집 근처에 한솥이라도 있으면, 나가서 포장해오는데, 아쉽게도 없어요 ㅠ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햇반 컵반 치킨마요 덮밥으로 그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GS25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다행히 컵반은 2+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먹을 치킨마요 덮밥은 425kcal로 입니다.

 

 

안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햇반, 치킨과 계란 소스, 마요소스, 고소한 김이 있습니다.
치킨과 계란 소스는 봉지를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만 데우면 됩니다. 햇반은 뚜껑을 조금 개봉 후 2분 정도 돌립니다. 혹시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으신 분들은 끓는 물 조리도 가능하오니, 조리방법 참고하시면 돼요.

 

 


따뜻하게 덥힌 치킨과 계란 소스를 밥 위에 뿌립니다.
마지막으로 마요네즈 소스와 고소한 김을 넣습니다. 그리고 숟가락으로 모두 비빕니다.

 

 

 

 

원룸자취


냄새가 한솥에서 포장한 것만큼 아주 맛있는 냄새가 나요. 하지만 소스 양이 좀 적은 게 저에게는 좀 아쉽습니다.
열심히 비볐지만 소스가 그렇게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아요.

 

컵반


CJ에서 나온 치킨마요 덮밥은 마치 삼각김밥 두 개 먹는 듯한 느낌이나 봉구스 밥버거에서 파는 치킨마요 느낌이 들었어요. 한솥 치킨마요와 비교하자면 나름 괜찮았습니다. 한솥 치킨마요 사 먹으려면 일일이 밖에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잖아요 ㅎ

 


비주얼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집에 전자레인지 있고, 어디 나가서 먹기 귀찮으실 때 이만한 간편식은 없는 것 같습니다.
즉석 밥 중에 햇반이 쌀맛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집에서 배틀그라운드 하면서 밥 먹을 시간조차 아끼고 싶을 때는 컵밥 같이 편한 게 없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컵반으로 먹어보려고요 ㅎ

 

https://link.coupang.com/a/kCRxu

 

햇반 컵반 한끼 뚝딱 세트 B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